영웅 온라인, 설원배경의 곡수맵 업데이트
2005.10.20 11:56게임메카 이덕규
엠게임은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2005년 첫눈이 내리는 설경과 함께 새로운 무공과 몬스터의 습격이 시작되는 ‘곡수’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곡수’는 제 3장 시나리오의 시작을 알리는 곳으로 고원지대인 서장성에 위치하여 눈이 날리고 얼음 알갱이들이 물보라를 일으키는 추운 겨울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무협의 세계를 그렸다.
추가된 몬스터는 설원의 공포를 느끼게 하는 광폭의 야수형 몬스터 비설표, 빙호리, 설마웅를 비롯해 괴이한 모습의 설인형 몬스터 염화궁, 염화호법, 염화천신녀 등 무리를 형성한 11개의 초강력 보스 몬스터가 등장해 유저들을 공격한다.
또, 기존 무공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6종의 ‘레어 무공’은 도검, 창봉, 활, 권각, 투척, 도끼 등 각 무기에 맞는 특수 기능과 화려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곡수 지역에서 퀘스트를 통해서 획득한 아이템과 몬스터들이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이 모아졌을 때 그 특별한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곡수 지역에 어울리는 최강 아이템도 등장한다. ‘얼음’으로 만들어진 빙옥태천 반지, 빙한묵혼 목걸이, 설향초혼 귀걸이, 한천혈석 팔찌 등 총 4가지 장식용 아이템이 지원된다.
또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되는 ‘드롭 아이템’도 등장하여 전투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엠게임 변정호 개발실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곡수 지역은 아름다운
배경이 돋보이는 곳으로 무협게임의 가장 큰 묘미라고 할 수 있는 무공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변화된 영웅 온라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