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서바이벌 ‘아이돌드림:걸즈’ 진행자로 오상진 발탁
2014.11.18 18:14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아이돌드림:걸즈' 걸그룹 축전 영상 (영상출처: 공식 사이트)
NHN엔터테인먼트는 소녀시대, 씨스타 등 걸그룹을 프로듀싱하는 모바일게임 ‘아이돌드림:걸즈’의 진행을 담당한 홍보모델로 오상진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돌드림:걸즈'는 미쓰에이, 소녀시대, 시크릿, 씨스타, 애프터스쿨, f(x) 등 대한민국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실사로 등장, 이용자가 직접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들과 계약을 맺고, 트레이닝과 콘서트, 사인회 등 다양한 스케줄 활동을 펼치는 모바일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임은 기존 그룹 그대로는 물론 새롭게 유닛을 결성할 수도 있고, 직접 결성한 그룹과 함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해 최고의 걸그룹 프로듀서에 도전한다는 스토리라인을 채택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형식을 게임에 접목시킨 만큼, 오디션에 있어서도 사실감을 더하기 위해 오상진을 게임 내 진행자로 발탁했다.
특히, 오상진의 젊고 세련된 이미지는 물론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반듯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예능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이 게임의 콘셉에도 부합하고, 국내 대표 아이돌 걸그룹 스타들과도 더욱 잘 조화를 이룰 것이라고 판단해 진행자로 선정하게 됐다.
오상진은 게임 내 진행과 함께 ‘아이돌드림:걸즈’의 공식 홍보모델로 게임 안팎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날 오상진의 ‘아이돌드림:걸즈’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됐으며, 아이돌 걸그룹 스타들의 축전 영상도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돌드림:걸즈’는 걸그룹 멤버들의 키스마크와 사인이 담긴 선물 등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