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스토리 for Kakao, 이제 지역 단위로 소탕한다
2014.11.20 20:35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아틀란스토리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에서 개발한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최고레벨 상향으로, 179로 제한되어 있던 최고 레벨이 189로 상향 되었으며, 오랜 기간 동안 게임을 즐겨운 ‘VIP 이용자’들의 등급도 최대 12등급으로 확장했다.
더불어 한 스테이지씩 전투를 벌여야 했던 '정예던전'을 지역 단위로 소탕할 수 있게 되었다. 한 지역당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정예던전'은 아틀란 대륙을 탐험하며 만난 보스 몬스터들이 집결되어 있는 던전으로, 클리어 보상으로 경험치 및 골드(게임머니)뿐 아니라 무기 및 방어구 제작에 꼭 필요한 스크롤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시련의 동굴'과 '천계의 탑'에서 클리어 했던 스테이지를 빠르게 클리어 하는 '쾌속돌파'가 보다 업그레이드 됐다.
리니웍스 김동준 대표는 "‘아틀란스토리’를 변함없이 사랑해 주시는 많은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 위주로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 외에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