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온라인, 정파 VS 사파 금양지역 쟁탈전
2006.01.26 13:17게임메카 이덕규
엠게임은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에서 설 연휴와 함께 무림세상 최고의 무공전쟁, ‘정파와 사파 대전’을 26일부터 시작한다.
화려하고 강한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무공과 흥미로운 스토리가 결합되어 ‘정통 무협게임’장르를 이끌고 있는 영웅 온라인은 온라인 게임의 백미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전투의 장, ‘정파VS사파 대전’을 기획하고 ‘금양분지 지역’을 공개했다.
수많은 유저들의 힘이 집결 될 ‘금양분지 지역’은 자신의 진영을 표시하는 ‘맹주’가 등장하며 중앙에는 아이템 제조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광물을 취득할 수 있는 ‘채광지대’가 숨겨져 있고 이곳을 지키는 수호병들이 존재한다.
유저들은 이 ‘금양분지 지역’을 차지하기 위해 상대 진영으로 무사히 잠입하여 상대편의 ‘맹주’를 쓰러뜨려야 최종 승리를 거둘 수 있으며, 그 이후부터 숨겨진 광물을 마음껏 채광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정파VS사파 대전’은 상대진영으로 잠입하는 곳에 위치한 ‘끊어진 다리’를 넘는 것이 승리의 관건이다. ‘끊어진 다리’는 경공술을 사용하지 않고는 지나갈 수 없는 위험지대로, 능력치 상승, 광범위 회복술, 잠행술 등 각 직업간의 무공을 이용해야만 무사히 통과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승리를 위한 단합과 전략이 필요하다.
엠게임 변정호 개발실장은 “최근 들어 각양각색의 무협게임이 등장하면서 각 게임의 고유한 특성을 유저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영웅 온라인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파와 사파간의 대규모 전투를 기획하여 판타지와는 또 다른 무협세상의 파워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이번 대규모 전투와 함께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웅 온라인의 숨은 재미,일종의 제비 뽑기 시스템인 ‘참합’을 이용해 떡국 아이템 5개를 획득, 이벤트 NPC를 찾아가면 자신의 레벨에 맞는 회복아이템과 복권으로 교환해준다. 특히 이 행운의 복권을 소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캐쉬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