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블레스' 12월 16일부터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14.11.26 18:05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 12월 16일부터 2차 CBT를 진행하는 '블레스'(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MMORPG ‘블레스(BLESS)’에서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레스’는 오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2차 C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금일(26일)부터 12월 9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만 18세 이상 성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지난 1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2차 CBT에 참가 신청만 하면 테스트 권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CBT에서 선보일 내용을 소개하는 ‘한눈에 보는 2차 CBT’ 웹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CBT에서 선보였던 남쪽지역 우니온 진영 뿐만 아니라, 사실감 넘치는 북부지역 하이란의 신비로운 월드와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등 새로운 종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여기에 ‘블레스’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 그리고 진영 내 영지와 성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 간 벌어질 전쟁과 치열한 정치싸움이 벌어질 RXR(RealmxRealm) 콘텐츠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면 2차 CBT 참여 권한을 주는 베타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
‘블레스’의 2차 CBT 테스터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5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6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7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8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9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