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투비트,‘나몰라 패밀리’ 배경 음악 추가
2006.06.13 18:1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네오위즈뮤직레이싱게임 ‘알투비트(http://r2beat.pmang.com)’에 웃찾사의 ‘나몰라 패밀리’ 배경음악이 추가했다고 밝혔다.
개그맨 김재우, 김태환, 김경욱으로 구성된 ‘나몰라 패밀리’는 웃찻사에서 독특한 춤과 음악을 더한 황당유머로 인기 상종가를 치고 있는 그룹.
이번에 ‘알투비트’에 추가되는 Sir Mix A Lot의 ‘Baby got back’은 ‘나몰라 패밀리’에 삽입, 눈길을 확 사로잡는 독특한 춤과 함께 시청자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킨 일등공신으로, 검색이나 블로그/카페 등을 통해 일약 핫 뮤직으로 떠오른 곡이다.
이에 따라, ‘알투비트’ 게이머들은 ‘Baby got back’을 통해 최신 가요, 민요, 클래식 등은 물론 힙합곡 까지 즐겨볼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 신현근 팀장은 “X-스포츠와 음악을 결합한 뮤직레이싱게임 ‘알투비트’는 신세대들의 문화 취향과 감성을 적극 반영한 게임으로, ‘Baby got back’은 물론 신세대들의 관심사를 살펴볼 수 있는 다양한 곡들도 살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월드컵을 맞아 ‘알투비트’에서 싸이의 ‘위 아 더 원’ 이외에도, 노브레인의 ‘소리쳐라 대한민국’, 더크로스의 ‘Reo Corea’ 등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월드컵 송을 일찌감치 선보이며, 핫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