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R2, 오픈베타테스트 실시
2006.08.03 11:42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NHN게임스는 3일 오후 2시부터 MMORPG ‘R2’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세 시대 기사단 세력들이 가상의 섬 ‘콜포트’ 에서 벌이는 전투를 그린 MMORPG R2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두 차례의 클로즈베타테스트와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치며 오늘 오픈하게 됐다.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콜포트’ 섬의 12개 스팟과 2개 성에서 펼쳐지는 동시 스팟, 공성전은 게이머들 간의 협력과 배신을 바탕으로 서비스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회사측은 총 10개의 서버를 마련해 치열한 스팟, 공성전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스팟, 공성전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뉴스 형식의 영상으로 제작해 R2 공식 홈페이지에 정기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길드 중심의 플레이가 R2의 핵심 재미 요소인 만큼, 길드원간의 결속력 강화를 위한 온, 오프라인 모임을 지원하고 인터넷 방송사와의 제휴를 통해 길드 초대석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NHN게임스 김대일 PD는 “R2는 동시 스팟, 공성전은 물론, 게이머들의 자유도를 극대화함으로써 파격적인 재미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과 신중한 밸런스 조정으로 ‘R2’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해 하반기 MMORPG 시장 선두 지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R2 초이스 PC방’ 에서는 특정 미션을 수행할 경우 HP회복 속도 2배 증가
전용 버프 및 방어력과 공격력을 강화한 PC방 전용 버프 등 PC방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게임메카(http://r2.gamem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