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이, 개인전 모드 업데이트
2006.08.18 14:24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윈디소프트는 소환대전 `큐이`의 개인전 모드를 18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한 큐이는 이번 개인전 모드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인기몰이에 나선다.
개인전 모드는 제한시간 동안 상대방을 많이 쓰러뜨리는 게이머가 승리하는 게임방식. 특히, 기존의 팀전이 단 3회만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었던 것과는 달리 개인전에서는 무제한으로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다.
소환수를 무제한으로 불러낼 수 있기 때문에 전투는 훨씬 치열해질 전망이다. 자신이 상대방으로부터 공격을 당하는 것이 마이너스 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게이머는 적극적인 공격으로 상대방을 많이 쓰러뜨려야 한다.
또한 ‘크리티컬 콤보’ 발동시 자신을 제외한 전원을 타격할 수 있어 통쾌한 공격이 가능해졌다. 게임 제한시간은 5, 6, 7, 8분 네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8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개인전 모드의 업데이트에 따라 큐이의 게임전략도 크게 늘어난다. 눈에 보이는 모든 게이머들이 적이기 때문에 필드의 NPC를 통한 아이템 활용이 중요하다. 또, 콤보 사용시 엄호해줄 아군이 없기 때문에 무빙샷의 실력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윈디소프트 게임사업본부 양만갑이사는 “큐이가 오픈베타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개인전 모드 추가를 시작으로 계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