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랜드, 서비스 5일만에 회원가입 4만 돌파
2012.01.09 17:30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케인랜드` 스크린샷
쿤룬코리아는 신작 애니메이션 판타지 MMORPG ‘케인랜드’가 공개서비스
5일만에 누적 회원 가입 수 4만명을 돌파하며 순조로운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판타지 MMORPG ‘케인랜드’는 모험, 마법, 잃어버린 문명 건설 등을 소재로 아주 오래 전 악신의 능력이 마법왕국을 지배하게 되는 과정에서 젊은 모험가가 등장, 케인랜드의 평화를 위해 악의와 맞서 싸운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웹 브라우저 방식의 실시간 MMORPG로 공개서비스 이후 하루 평균 8천명의 신규 회원이 가입하며 총 누적 회원 수 4만명을 돌파했다.
‘케인랜드’는 전사, 법사, 궁수 등 총 세가지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고 복장 및 헤어, 날개와 같은 코스튬 아이템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정령의 변신 시스템을 통해 곰, 벌 등 게임 속 몬스터로 변신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거점 쟁탈전, 길드전과 같은 PvP 및 PK모드 외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존재하며 개인전, 단체전, 길드전, 연합전, 지역전쟁 등의 전쟁모드가 가장 큰 재미요소 중 하나이다.
한편 ‘케인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kl.koramgam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