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워너비 카트걸 1차 투표 종료
2006.09.11 11:56게임메카 이덕규 기자
넥슨은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를 대표할 신인 모델을 찾기 위해 연기자 전문 교육 기관 MTM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워너비 카트걸’의 1차 온라인 투표가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워너비 카트걸’ 1차 온라인 투표는 그간 온, 오프라인 경합을 통해 선발된 16명의 후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프로필 사진 및 자신에 대한 소개와, 장기 등을 펼친 셀프 카메라 영상 등을 통해 유저들은 카트라이더와 이미지가 부합되는 후보를 직접 선택했다.
1차 온라인 투표 결과, 상위 후보 8명 만이 이후 2차 온라인 투표 등 본선에 오를 기회를 안았다. 상위 8명의 후보에는 서혜진, 정유미, 김현정, 이지연, 이미나, 김소혜, 정해은, 김은혜가 포함되었다. 특히 MBC드라마 ‘여우야뭐하니’에서 배우 고현정의 아역으로 출연 예정인 ‘서혜진’과 40만 회원의 유명 커뮤니티 ‘오대얼짱[1]’의 3기 출신인 ‘정유미’는 온라인 투표 기간 내내 유저들의 높은 지지를 받았다.
넥슨은 이후 8명의 우수 후보를 대상으로 2차 온라인 투표 등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2차 온라인 투표는 카트라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중 ‘워너비 카트걸’의 2차 온라인 투표 순위 결과를 맞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 민용재 이사는 “대중에게 게임을 널리 알리는데 있어서 그 게임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모델은 큰 의미를 갖는다”며 “8명의 최종 후보 중 누가 ‘카트걸’로 선발될 지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후 2차 온라인 투표 등 본선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될 ‘카트걸’ 3명은 600만원 상당의 상금과 함께 카트라이더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MTM 전문 교육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받게 된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 http://kart.nexon.com
MTM홈페이지 http://www.mtm.co.kr
|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7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8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9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10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