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프로젝트, 겨울방학 동안 완전 무료
2006.12.15 15:0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한빛소프트는 액션 대전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이하 ‘서프’)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전면 무료화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프’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유저들에게 12월 15일부터 내년 3월 14일까지 ‘아바타 코인’(캐쉬)을 무료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무료로 받은 아바타 코인으로 기존에 돈으로 내고 구입해야만 했던 캐쉬 아이템 등의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상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아바타 코인은 대전 모드를 통해 공짜로 얻을 수 있으며 게임을 오래 할수록 많이 지급 된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모아 둔 ‘아바타 코인’을 통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바타 캐릭터 전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아바타 캐릭터 시스템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갖고 싶어하던 유저들을 위해 추가했다. 유저들은 나만의 독특한 표정과 헤어스타일, 복장을 가진 아바타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 되었다. 서프는 아바타 캐릭터가 착용한 아이템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외형과 능력치를 갖게 하여 꾸미는 재미와 캐릭터 능력을 키우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아이템은 서프의 겨울방학 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 무료로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p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