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익명의 팀 배틀 ‘크루컴뱃’ 오픈
2006.12.29 10:3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NHN게임스가 개발하고,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R2(r2.hangame.com)’는 익명의 상대와 경쟁하는 팀 단위 전투 시스템 ‘크루컴뱃(Crew Combat)’을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루컴뱃은 최소 6인에서 최대 60명이 펼치는 팀 단위 전투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은 하루 8번, 매 3시간 마다 열리는 전용 경기장에서 상위급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아너코인’ 획득을 위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게 된다.
특히, 전투가 진행되는 경기장 내에서는 상대방의 이름과 소속 길드가 표시되지 않을 뿐 아니라 무작위로 3인 단위의 팀이 구성돼, 게이머들은 익명의 상대와 무차별 전투를 펼치며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은 레벨에 따라 구분된 3개의 경기장에서 비슷한 레벨의 상대자와 전투를 펼칠 수 있고, 승리자에게 지급되는 아너코인을 통해 클래스 별 무기 및 다양한 강화주문서 등을 교환해 게임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회사측은 이와 함께 길드만의 친목도모 공간인 ‘홀/그랜드홀’ 및 ‘길드 하우스’와 탈 것인 드라코를 타고 레이싱을 펼치는 ‘드라코 경주’ 등 콘텐츠들을 함께 업데이트한다고 덧붙였다.
NHN게임스 김대일 게임개발실장은 “이번에 선보인 ‘크루컴뱃’은 익명의 상대와 펼치는 R2만의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