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워, 19일 신규 서버 `모르도스` 오픈!
2012.01.19 11:5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19일 신규 서버 `모르도스`를 오픈하는 웹게임 `킹스워`
픽토소프트는 빅포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킹스워`의
신규 서버인 `모르도스’를 19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국내 기술로 개발된 `킹스워`는 지난 2011년 12월 19일 그랜드 오픈 이후 꾸준한 인기 속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규모 업데이트와 겨울 시즌이 맞물려 게임을 찾는 유저수가 증가함에 따라 신규 서버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 되는 2서버 ‘모르도스’ 는 `킹스워` 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지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규 서버로 기존 제 1 서버가 누적회원 약 10만명, 재 접속률 약 80%를 기록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쇄도하는 서버 증설 요청으로 제 2서버를 추가 오픈 하게 되었다.
또한, 킹스워의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시스템 추가와 기존 시스템을 개선했다. 신규 시스템인 ‘카드거래소’는 ‘겜블’및 `던전`에서 획득한 ‘영웅카드’를 ‘루비(게임머니)’로 거래할 수 있다. ‘카드거래소’를 통해 유저들은 불필요한 `영웅카드`를 판매할 수 있으며, 원하는 `영웅카드`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왕가의 등급을 표시하는 ‘왕가 문장’이 10단계까지 확장 되었으며 성 보호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전투 로직, 가상 전투, 비밀창고 저장량, 상점 내 아이템 카드, 성 확장에 필요한 `금화` 필요 수량 조정 등 게임 내 여러 기능들을 개선하여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더불어 “새해 복 이벤트”를 실시하여 설 연휴 기간에도 풍족한 재미를 선사한다. 겜블을 돌려 ‘아이패드2’를 받을 수 있는 “아이패드2 응모 이벤트”, 신규 추가된 영웅 및 아이템 카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복 주머니 이벤트”, 퀘스트 완료하고 떡국을 받아 영웅카드의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떡국 먹고, 봉인된 카드 받고! 이벤트”, 결제에 따른 추가 루비 지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킹스워`는 중세 유럽을 모티브로 하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영주 생성 후 지역을 점령하고 전쟁을 지휘하여, 최종적으로 황제에 등극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전략 웹게임이다. 건물 업그레이드, 병력 수, 자원량을 바탕으로 ‘영주’ 및 ‘왕가’의 랭킹 유저 정보 서비스가 실시간으로 제공되도록 하고 있어 게임 내 유저 간 경쟁 구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픽토소프트 웹게임사업부 유기우 부장은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요청으로 ‘킹스워’ 의 2서버 오픈을 서두르게 되었으며 1개월 간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했다. 많은 의견과 호응을 보내준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게임의 만족도와 재미를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킹스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ksw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