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핵잠수함 BK 캐릭터 업데이트
2007.02.06 10:37게임메카 유대훈 기자
한빛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야구게임 ‘신야구’에 핵잠수함 김병현 선수를 모델로 한 BK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야구’에 새로 등장한 BK캐릭터는 직구와 커브, 슬라이더, 슈트, 싱커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언더에서 뿜어져 나오는 직구와 슬라이더가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BK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릭터를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보너스 1만5천볼을 추가로 지급한다.
더불어 선수가 플레이 중 부상을 당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수호천사’ 아이템도 업데이트되었다. ‘수호천사’ 아이템을 통해 유저들은 부상의 위험에서 벗어나 원활한 경기를 펼칠 수 있으며, 아이템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베테랑 코치 3명을 함께 제공받는다.
‘신야구’는 기존의 ‘코인보상’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상향 조정했다. ‘코인보상’은 매달 진행되는 시즌제의 결과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으로, 획득한 코인을 통해 베테랑 코치, 영웅, 프리미엄 드래프트권 등과 같은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야구’는 한빛온을 통해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2월 7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한빛온 홈페이지에 발렌타인데이 때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신야구’ 영웅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4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