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몬스터헌터 포터블2nd, 3월 2일 국내 발매
2007.02.21 18:22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SCEK는 캡콤의 명작 수렵 액션 게임 PSP용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를 오는 3월 2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오리지널 ‘몬스터헌터 특별 제작 아이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프리미엄 양면 포스터’를 초회 구매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은백의 설원인 ‘폿케마을’ 을 배경으로 더욱 새로워진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은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고 난 뒤에 얻는 소재와 물질로 새로운 무기를 제조해 더욱 강력한 몬스터에 대항해 싸워 나가는 헌터의 생활이 기본이다. 또한 채집, 채굴, 낚시, 곤충 잡기 등 퀘스트에 나가지 않고도 아이템을 취득할 수 있는 기능과 아이루 키친이나 농장 등에서도 아이템을 재정비 할 수 있는 등 유저 편의가 대폭 강화됐다.
특히 활, 태도, 수렵 피리, 건 랜스 등 새로운 4종의 무기 및 11종류의 장비 타입이 등장하며 PSP의 무선랜 기능을 활용한 ‘아이템 주고 받기’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퀘스트 공략 난이도 조정기능 추가, 2인 전용 협력 플레이였던 ‘트레이저 헌터’를 싱글 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게 하는 등 게임성을 강화했다.
SCEK는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의 팬들을 위해 초회 구매자 1,000명을 대상으로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 프리미엄 양면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련 번호가 새겨진 양면 포스터로, 몬스터헌터 실버 팔찌 및 피규어 등 특별 제작 오리지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포터블 2nd’의 예상 소비자 가격은 3만 8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