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PC버전 스팀으로 출시
2014.12.10 22:13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개발한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PC버전을 12월 11일 스팀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는 아케이드 버전인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2’를 이식한 대전 격투 게임으로써, 다양한 추가 요소가 더해졌다. 대대적인 게임 밸런스 조정이 이뤄졌고 신규 캐릭터로 '레리우스 클로버'가 추가됐따. 또 스토리 모드에 마코토, 발켄하인, 플래티넘, 레리우스 4인 캐릭터의 시나리오가 추가 되었다.
더불어 선택한 캐릭터를 강화해 계층도시 카구츠치의 최심층부를 목표로 계속 싸워나가는 서바이벌 형식의 모드 ‘어비스 모드’가 파워업됐으며, 트레이닝 모드의 입력키 녹화 기능이 개선돼 여러 패턴 녹화 및 랜덤 재생이 가능해졌다. 또한, 아케이드 판에서 인기를 끌었던 ‘언리미티드마르스 모드’가 추가됐다.
이번 스팀을 통해 출시되는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디지털 버전은 DLC인 ‘블레이블루’ 아트 콜렉션과 총 16곡으로 구성된 스페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다.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는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 및 스팀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www.directg.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블레이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익스텐드’ 게임 플레이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