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신작 컴뱃암즈, 21일부터 클로즈베타테스트
2007.06.14 14:1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자사의 FPS신작 ‘프로젝트 블랙’의 게임명을 ‘컴뱃암즈(http://combatarms.nexon.com)’로 최종 확정하고, 오는 21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한다.
‘컴뱃암즈’의 첫 번째 테스트 모집 인원은 총 2,000명으로, 참여를 원할 경우 오늘부터 19일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테스터 확정 발표는 20일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무엇보다 ‘컴뱃암즈’의 플레이를 최초로 즐길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컴뱃암즈는 과거 `히트프로젝트`를 개발했던 두빅 엔터테인먼트가 넥슨에 인수된 후 선보이는 최초 프로젝트로, 2년 여의 기간 동안 철저히 비밀리에 개발되어 현재까지 상세 게임 정보나 이미지 등은 외부로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다.
‘컴뱃암즈’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임준혁 실장은 “드디어 본격적인 컴뱃암즈 서비스에 앞서, 2,000명의 유저를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그간의 FPS 개발 경험과 노하우, 역량을 집중하여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다. 올 여름 선보일 넥슨의 FPS 기대신작 ‘컴뱃암즈’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21일부터 진행될 ‘컴뱃암즈’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는 24일까지 총 4일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7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8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9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
- 10 원작 느낌 100%, 엘든 링 '암월의 반지' 실제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