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 시리즈 최초로 한국 발매 결정
2007.06.29 17:0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SCEK는 전략 시뮬레이션 타입의 RPG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한 PlayStation2용 ‘슈퍼로봇대전 OG ORIGINAL GENERATIONS’를 7월 6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한국에 정식 발매될 ‘슈퍼로봇대전OG ORIGINAL GENERATIONS’는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최신작이며, 화려한 연출과 새로운 기체, 캐릭터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게임 구성이 제 1부와 제 2부로 나누어져 어느 쪽에서 시작해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다수의 신작 시나리오들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기존의 팬뿐 아니라 처음 시작하는 유저들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시리즈 처음으로 신개념의 전투 시스템인 ‘Twin Battle System’을 탑재하고 무기의 선택이 가능한 ‘Weapon Select System’으로 나만의 전투 시스템으로 공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CEK는 ‘슈퍼로봇대전 OG ORIGINAL GENERATIONS’가 시리즈 사상 최초로 한국에 출시되는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해서 초회판을 게임 전문 상가에서 구입한 유저에 한하여 일본 직수입의 미공개 설정 및 유명 메카닉 디자이너의 화보가 수록된 ‘Super Robot Wars OG ORIGINAL GENERATIONS Official Perfect File’을 무료로 증정하기로 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4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7
[이구동성] 혐한? 실수?
-
8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9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10
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