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와 골드 빠르게 축적, 히어로즈 '전투 자극제' 추가
2014.12.11 15:34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11일, 자사가 개발 중인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신규 아이템 '전투 자극제'가 상점에 추가되었다고 밝혔다.
'전투 자극제'는 기간제 강화 효과이며, 이 효과가 유지되는 기간 동안 매 게임 종료 시 100%의 추가 경험치와 150%의 추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투 자극제'는 '히어로즈'에서 더 빠른 레벨업과 골드 획득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새로운 상품이다. 전투 자극제의 추가 경험치는 게임 외적인 개별 영웅 레벨 및 계정 단위 레벨에만 영향을 주며, 게임 플레이 자체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전투 자극제'의 효과는 덧셈 방식으로 적용되나 퀘스트 보상과 기타 추가 경험치(친구 보너스, 주말 두 배 경험치 등)에는 전투 자극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다.
'전투 자극제'는 '히어로즈' 상점에 새로 추가될 '전투 자극제' 탭을 클릭하여 구매할 수 있다. 7일, 30일 두 가지 기간제 '전투 자극제'가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각각 3,500원과 9,000원이다.
효과는 구매 즉시 시작되며, 기간 내에 추가 전투 자극제를 구매하면 새롭게 구매한 기간만큼 총 기간이 늘어난다.
블리자드는 최근 블리즈컨 2014를 통해서 2015년 1월 13일에 히어로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제이나, 스랄, 길 잃은 바이킹 등 새로운 영웅과 함께 '하늘 사원', '거미 여왕의 무덤' 등의 새로운 전장을 소개했다.
'히어로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바로가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베타 테스트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타듀 밸리’ 모바일 버전, 비밀리에 멀티 모드 추가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4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5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
- 6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7 설마 또 리포지드? 워크래프트 2 리마스터 유출
- 8 굿즈 수집과 시연 다 잡는 지스타 2024 관람법
- 9 비공식이지만, 디아블로풍 블러드본 제작 중
- 10 [포토] PS5 Pro, 작아진 크기와 디자인 변경 돋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