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신규 월드 메데르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07.07.12 11:1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21번째 월드인 ‘메데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에서는 여러 가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및 드롭률 2배 제공, 게임머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신규월드 메데르에서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보다 쉽게 자신의 캐릭터를 키우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월드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들은 경험치와 드롭률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메데르 월드 곳곳에 나타난 메이플스토리 운영자들은 유저들의 능력치를 높여 주는 축하 버프를 걸어준다.
7월 12일부터 9월 16일까지 2달여간 진행되는 ‘메데르 정착금 지원’ 이벤트에는 레벨 10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메데르 내 ‘리스 항구’의 NPC(Non Playable Character) ‘테오’를 찾아가 퀘스트를 수행하면 정착금으로 게임머니인 ‘메소’를 받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채은도 실장은 “메이플스토리의 21번째 이야기 메데르 오픈을 기념해 유저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 신규 월드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고 싶은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