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꽃미남 그룹 ‘티맥스’ 데뷔
2007.07.26 16:0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예당온라인이 서비스하는 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신인 3인조 아이돌 그룹 티맥스(T-MAX)를 만날 수 있다.
‘오디션’은 티맥스의 데뷔곡인 ‘블루밍(Blooming)’을 배경음악으로 삽입하고, 핫데뷰! 코너를 통해 티맥스의 뮤직비디오를 ‘오디션’ 캐릭터로 패러디한 장면과 티맥스가 자신들의 신곡을 직접 소개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오디션’ 게임 내에는 티맥스 멤버 3명의 캐릭터 및 의상 컨셉과 액세서리 등을 그대로 재현한 패션 아이템이 제작되었고, 신곡 ‘블루밍’에 맞는 춤동작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티맥스의 동영상을 감상하고 퀴즈를 풀거나, ‘블루밍(Blooming)’에 맞춰 오디션을 즐기는 리플레이 파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DS, 외식상품권 및 티맥스 멤버들의 소장품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당온라인 측은 “6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오디션 내에 가수들의 캐릭터가 춤을 추고, 신곡이 게임 배경음악으로 쓰이는 홍보효과는 크다”면서, “최근 오디션은 여러 가수들과의 성공적인 공동 프로모션으로 인해, 신곡을 발표하는 가수들에게 온라인 데뷔 무대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맥스는 첫 싱글 앨범 ‘블루밍’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루밍’으로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4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7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8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9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10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