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카, 추석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07.09.13 19:40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MMORPG ‘오르카’의 추석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던젼과 맵, 몬스터, 용병, 무기 등 게임 콘텐츠가 신규로 추가되고 다크포탈(Dark Portal) 모드가 개편된다.
본케이노, 게이티아, 메타디포스, 슈페르타, 여신의 사원의 총 5개의 지역으로 이뤄진 섬 오르카는 전 지역에 걸쳐 총 62개의 맵으로 구성돼 있는데 추석 업데이트로 인해 추가로 ‘대로2’ 이후 ‘삼각산’ 맵 5곳과 ‘왕궁지하감옥4,5층’의 맵이 열린다. 새로이 열리는 맵에서는 바바리안, 오트홀릭 닌자 등50~55랩 이상의 신규 몬스터는 물론 파티를 맺어 공략할 수 있는 보스가 출현한다.
다크포탈 모드에도 변화가 있다. 기존 파티원의 평균레벨에 따라 결정되던 게임 난이도가 파티원의 레벨 범위에 따라 랜덤한 모습으로 구현되며 다크포탈 모드 입장 시 던젼도 랜덤방식으로 선택돼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방으로 구성된 던젼은 던젼 네임드와 보스, 다크포탈로 구성이 바뀌며 다크포탈 모드를 벗어날 수 있는 허용시간도 100분으로 늘어나 좀 더 긴 시간 동안 파티원들이 네임드를 공략 할 수 있다.
바바리안, 오트홀릭 닌자, 하프 드래곤, 리바이어 선 등 신규 몬스터도 추가되며 유저 몬스터로는 캐릭터 모양을 한 네임드 듀얼리스트가 추가된다. 용병부문은 신규 제작 용병과 고레벨 드랍 용병카드가 추가되고 기존의 식상했던 무기에서 좀더 다양한 기능을 지닌 새로운 형태의 무기가 종류별로 선보인다.
한편 티쓰리엔터테인먼트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겉옷 아이템으로 한복이추가되고 추석 특별 사면의 의미로 전체 스텟 초기화를 1회 진행 할 예정이며 오는 27일까지 논플레이어 캐릭터(Non-player character) 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깜찍한 토끼머리띠 아이템(투구)을 지급한다.
또한 오르카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매일 매일 출석부 도장 꾸욱~!’이벤트와 ‘친구와 함께라면 더 이상 외롭지 않다!’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매일 출석부 도장 꾸욱~!’이벤트는 매일 오르카 최초 로그인 시 출석부로 가 도장을 찍으면 참여 가능하며 도장이 빠짐없이 찍힌 기간별로 오르카 메소, 문화상품권, 아이팟 셔플, 성주컴퓨터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친구와 함께라면 더 이상 외롭지 않다!’ 이벤트는 친구 추천이벤트로 기간 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유저는 물론 신규유저 중 15레벨 이상 달성한 모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르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