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MMORPG 판게아, 오픈베타테스트 일정 발표
2007.09.27 16:06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판게아는 성인 하드코어 MMORPG `판게아`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오는 10월 3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판게아`는 1개의 캐릭터가 획득한 경험치 분배에 따라 칼, 총, 마법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체봉춤, 소꼬리 뱅뱅, 미인계, 오이타기, 고양이 방귀, 젖소 젖짜기 등의 엽기 스킬로 무장한 개성 만점의 야수족을 경험해볼 수 있다.
성인 하드코어 장르를 추구하는 `판게아`는 여자 적군을 베었을 때 옷이 찢어지며 속살을 보여주거나, 흉측한 괴물들이 팔, 다리, 머리가 절단되어 시뻘건 피를 내뿜는 장면은 볼 수 있다.
`판게아`에 구현된 섹시바를 방문하면 7명의 미녀들과 러브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에 성공하면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을 농부를 러브헌팅하면 과감히 옷을 벗어 던지고 스트립 댄스를 추거나, 마을 주민 부탁으로 퇴폐 교주, 음란 동굴, 불법 퇴폐업소 단속 등의 장면이 연출되는 성인 퀘스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현재, 도입된 퀘스트의 숫자만도 600여개에 달한다.
또한 `판게아`는 실제 고스톱과 포커를 100% 적용했다. 겜블을 잘하면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러브 쥬얼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러브 쥬얼리를 통해 무기나 방어구의 성능이 대폭 강화되고 그래픽도 더욱 화려해진다.
이밖에 7개 제마의 동굴(음란, 탐식, 탐욕, 광란, 교만, 혼돈, 공포), 8요새 공성전, 실물 경제 시스템, 3종족간의 무한 PK, 소켓 업그레이드, 콜로세움 등도 오픈베타테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판게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