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그랜드 체이스 미국 서비스 예정
2007.10.08 18:4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는 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 게임 `그랜드 체이스`에 대한 미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그랜드 체이스`는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액션, 다양한 기술 등으로 국내뿐 아니라 대만, 홍콩, 브라질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RPG적인 요소와 카툰 렌더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으로 계속적인 진화를 시도하고 있는 온라인 액션대전 게임이다.
미국에서는 `Grand Chase`라는 게임명으로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예정하고 있으며, 기존의 장점들을 최대한 살리면서 미국 유저들이 좋아할 요소들을 더하는 현지화 작업과 더불어 엔트리브USA의 장점인 유저 커뮤니티를 더욱 활성화하여 오픈 할 계획이다.
KOG의 이종원 대표는 “이미 트릭스터를 미국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엔트리브USA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엔트리브USA의 Chris Lee 지사장은 “국내외에서 이미 검증된 우수한 게임성, 현지화 경험, 향후 발전성 등이 `그랜드 체이스`를 선택하게 된 배경”이라며, “그 동안 쌓아 온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그랜드 체이스`가 북미 지역에서도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 체이스`의 미국 서비스를 담당할 ‘엔트리브USA’는 작년 9월에 설립된 엔트리브소프트의 미국 지사로써, 현재 `트릭스터`의 미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게임을 북미 유저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2
[순정남] 딸 키우기의 세계로! '프메'류 기대작 TOP 5
-
3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4
배틀필드 6와 발로란트, 보안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한다
-
5
펄어비스, 붉은사막 출시 내년 1분기로 연기
-
6
[겜ㅊㅊ] 할인 찬스! 최근 출시된 4X 전략게임 4선
-
7
모바일 이어 스위치에도, 팰월드 유사게임 '팰랜드' 등장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전우치 기반 넥슨 AAA급 신작 '우치 더 웨이페어러' 공개
-
10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조작법 정식 도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