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2, 18일 정식 서비스 개시
2007.10.16 10:20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피파온라인 2`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18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파온라인 2`는 사실성을 극대화한 게임 엔진과 새로운 선수영입 방식 및 성장시스템을 도입하며, 게임 플레이 시 재미를 배가 시킬 수 있는 필수 아이템 구현과 상점 서비스 오픈이 특징이다.
또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시스템과 신규 컨텐츠 추가 등 사용자들이 원하는 요소들을 적극 반영된 업데이트를 계획 중에 있다. 무엇보다 관련 내용을 게이머들에게 적시적으로 공개하고 최신 정보를 함께 공유하며 유저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펼칠 예정이다. 또한, PC방을 대상으로 한 전용구장2 PC방, 전용구장 플러스 PC방 서비스도 실시된다.
전용구장2 PC방과 전용구장 플러스 PC방에서 `피파온라인 2`를 이용하는 경우 멀티 플레이를 선택해도 스타포인트가 차감되지 않으며, 선수 및 감독 경험치 120% 추가와 선수 전체 피로를 회복 시키는 아이템이 1일 2회 지급되며, PC방 전용감독 생성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전용구장 PC방 가맹점을 대상으로 전용구장 플러스 PC방으로 전환하는 행사를 통해 신규로 구매하지 않고도 `피파온라인 2`의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간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전용구장 PC방 가맹점에 배포된 게임가이드 쿠폰 입력 이벤트를 통해 PSP, 유니폼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최관호 대표이사는 “지난 1년여 동안 피파온라인이 국민 축구 게임으로서 성장할 수 있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 보다 강력해진 모습과 새로운 컨텐츠로 무장한 피파온라인 2로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네오위즈게임즈가 되겠다.”고 말했다.
EA 코리아 한수정 사장은 “단순한 컨텐츠 업데이트가 아닌 엔진 업그레이드가 온라인 스포츠 게임 시장에서는 매우 드문 사례인 만큼 피파온라인을 사랑해주는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파온라인 2`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넥슨 늦둥이들의 엇갈린 행보
- 2 블루아카 흥행 잇나, 서브컬처 신작 '프로젝트 RX' 공개
- 3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4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5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6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7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8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9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10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