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비언, 올해의 게임 에디션 11월 발매 예정
2007.10.18 18:2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액티비젼코리아는 방대한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롤플레잉 게임의 한 획을 그은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PC용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 올해의 게임 에디션(이하 엘더스크롤4-GotY)`을 11월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더스크롤4-GotY’는 2006년 발매되어 해외 유수의 웹진과 미디어를 통해 2006 올해의 게임상 및 올해의 롤플레잉 게임상 등 다수의 게임상을 수상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이번 올해의 게임 에디션은 오리지널 ‘엘더스크롤4: 오블리비언’ 및 확장팩인 ‘전율의 섬(Shivering Isle)’과 다운로드 컨텐츠인 ‘9인의 기사(Knights of the Nine)’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엘더스크롤4-GotY’의 특징으로 소설 속의 워리어, 어쌔신, 소서러 등 다양한 클래스로, 캐릭터를 생성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투 및 마법 시스템으로 1인칭 근접 전투 및 마법 스킬을 사용하여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뛰어난 인공지능은 `오블리비언`의 캐릭터들에게 풀타임 스케줄과 그들만의 능력들을 부여하며, NPC 캐릭터는 먹기, 자기 그리고 그들만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 실감나는 게임 속 세계를 느낄 수 있다.
확장팩인 `전율의 섬(Shivering Isle)`을 통하여 매니아와 디멘티아로 나뉘어진 쉬고라스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여러 경로로 구성된 던전들과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 재료 및 마법들을 경험할 수 있다.
‘9인의 기사(Knights of the Nine)’는 새로운 퀘스트 및 오블리비언을 통해 발견했던 아일리드 폐허를 둘러싼 많은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던전을 탐험하면서 소서러 킹과 그의 심복들과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디바인 크루세이더의 홀리 아머 및 무기와 같은 전설급 아이템들도 발견할 수 있다.
PC용 ‘엘더스크롤4-GotY’는 확장팩과 다운로드 컨텐츠를 포함하여 2장의 DVD로 공략집과 함께 11월 중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4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5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6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7
[이구동성] 혐한? 실수?
-
8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
-
9
일본에서만 220만, 닌텐도 '스위치 2 물량 부족' 사과
-
10
봄 축제 장비 등장, 몬헌 와일즈 ‘화무의식’ 23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