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 한정판 23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2007.11.21 15:55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Xbox 360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이하 서클오브둠)의 한정판 ‘Limited Edition’ 이 발매된다.
판타그램은 오는 12월 5일 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 발매되는 ‘서클오브둠’의 국내 정식 발매일에 앞서 오는 11월 23일부터 한정판 ‘Limited Edition’과 증정품이 포함된 일반판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클오브둠’ 한정판은 ‘서클오브둠’ 패키지 외에 판타그램이 기획, 구성한 레어 아이템 4종이 포함되며, 아이템은 대량생산이 아닌 각 1,000개의 한정 생산으로 제작, 구성되어 구매자의 소장가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정판을 구성하는 아이템은 Xbox 360과 호환되며 ‘서클오브둠’과 연결되는 이전 이야기로 발매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XBOX게임 ‘킹덤언더파이어: 더 크루세이더즈’ 게임패키지와 140여 페이지에 이르는 올 컬러 ‘아트북’, 서클오브둠의 캐릭터인 셀린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와 ‘포스터’ 등으로 구성있다. 또 이를 담고 있는 케이스 역시 내용물을 충분히 보호할 수 있는 견고한 재질로 제작되었다.
판타그램은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의 한정판 외에 증정품 팀블러를 포함한 예약판을 같은 날인 23일 지정된 대형 쇼핑몰을 통해 협력업체인 게임콘과 함께 판매를 시작하며 가격은 한정판 ‘Limited Edition’은 79,000 원, 일반 예약판은 49,000 원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닌텐도, 스위치 2에서 스위치 게임 하위호환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