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틀러 제국의 부흥 PC 한글판 예약 판매 실시
2007.12.13 11:3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블루인터렉티브는 Ubisoft 코리아의 PC 플랫폼 ‘세틀러, 제국의 부흥[The Settlers Rise of an Empire](이하 세틀러 6)’ 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발표하였다.
지난 10월 발매 예정이었던 ‘세틀러6’가 완성도 높은 한글화와 모든 패치를 포함하여 오는 2007년 12월 27일 출시한다.
역대 시리즈 중에서 유저들이 좋아하였던 부분을 개선하고, 게임의 그래픽, 조작성을 향상시켰으며, 제국의 부흥이라는 부제와 어울리는 캠페인 미션 스토리를 갖추어 멀티플레이뿐만 아니라 싱글플레이의 재미 또한 극대화 하였으며, 개성 넘치는 각각의 캐릭터들과의 사랑에 빠질 수도 있을 것이다.
또한, 맵 에디터가 포함되어 기존에 제공된 맵 이외에 자신이 직접 만든 영지에서 친구와 함께 제국의 부흥을 꿈꿀 수도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글 텍스트에 대한 검수와 보다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를 전달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했지만, 그로 인해 출시 일정이 지연되게 된 점 ‘세틀러6’을 기다리고 계신 많은 유저 여러분께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이제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한 제국의 부흥에 여러분의 동참을 권합니다!!
‘세틀러 6’의 예약 구매 일정: 2007년 12월 13일부터 12월 25일까지 (13일간) 예약 구매 특별 패키지: 영문 Limited Edition 패키지+ 한글 일반판 특별판 소비자가: 44,000원, 일반판 소비자가: 39,600원.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