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3 사상 최고 던전, 대규모 업데이트
2007.12.13 18:13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미르의 전설3에 대규모 던전 ‘진룡성’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진룡성은 게임 내, 본국의 설원 지역 일대에서 3시간에 한번씩 나타나는 진암석문(塵暗石門)을 통해야만 들어갈 수 있으며, 이 석문을 지나 뜨거운 용암지대를 거쳐야만 던전으로 들어갈 수 있다.
또한 2층 높이의 용암지대와 6층 높이의 진룡성 내부, 그리고 왕의 방으로 까지 이어지는 그 규모 만 볼 때에도 미르의 전설3 진룡성 업데이트는 올해 최대 규모이다.
그 밖에 최고 보스 몬스터인 ▲ 진룡마왕과 진룡여왕, 그 외 ▲ 신규 몬스터 7종, ▲ 각 직업 용 진룡성 장신구 아이템, ▲ 진룡패도, 진룡보경 등 6개의 공통 아이템이 대거 추가 되어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개발팀 송옥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미르의 전설3 유저 고레벨 유저들이 좀 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업데이트”라며, “새로운 던전을 즐기시면서 미르의 전설 특장점인 직업간의 조화를 제대로 맛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으로 ▲ ‘진룡성 두 개의 열쇠’, ▲ ‘복귀자들을 위한 장비’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휴면유저들은 아이템을 빌릴 수 있어 고 레벨 유저들 뿐 아니라, 다시 게임을 즐기기 시작하는 휴면 유저들도 배려하였다.
진룡성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3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6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7
[오늘의 스팀] 말하면 마법이 된다! '메이지 아레나' 압긍
-
8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