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뱃암즈 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 게임분야 대상 수상
2007.12.26 16:3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금일 자사에서 개발한 신개념 멀티웨폰 FPS 게임 ‘컴뱃암즈(Combat Arms)’가 2007년도 4분기 ‘디지털콘텐츠대상(주최: 정보통신부)’ 온라인 게임분야에서 정통부 장관상인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정보통신부(유영환 장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유영민 원장) 등 6개 기관 및 기업이 주관하는 ‘디지털콘텐츠대상’은 매 분기 디지털콘텐츠 7개 부분별 우수작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수상작에게는 해외시장 진출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지원된다.
이번에 온라인게임분야 대상을 차지한 ‘컴뱃암즈’는 차별화된 게임시스템과 우수한 그래픽,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컴뱃암즈`는 다양한 주무기를 실시간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웨폰(Multi-weapon) FPS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실제 총기 소리를 적용한 실감나는 사운드를 통해 실제 전장(戰場)에 버금가는 사실적인 전투 현장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금일 시상식에 참석한 `컴뱃암즈` 개발 총괄 임준혁 실장은 “컴뱃암즈의 뛰어난 게임성과 차별점이 인정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개발에 임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유저들께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또 다시 찾아온 ‘팰월드’의 봄
- 5 이 '킹'이 아닙니다! 철권 8 황당한 보상 오류
- 6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7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8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9 원작 느낌 100%, 엘든 링 '암월의 반지' 실제로 나온다
- 10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