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골프 6, PS비타로 22일 한글화 발매
2012.02.20 10:4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PS비타로 22일 출시되는 `모두의 골프 6`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캐주얼 스포츠게임 ‘모두의 골프 6’ 를 한글화하여 PS비타로 2월 22일(수) 출시한다.
`모두의 골프 6’는 플레이스테이션을 대표하는 시리즈인 ‘모두의 골프’ 15년 역사를 집대성한 최신작으로,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PS 비타에서 완벽하게 구현시킨 정식 넘버링 타이틀이다. `모두의 공프 6` 에서는 PS비타의 5인치 OLED 스크린을 통해 코스의 경치가 생생하게 표현되며, 간단한 조작방법과 호쾌한 샷 감각이 적용되어 더욱 심도있는 골프 체험이 가능해졌다. 또, 시리즈 최초로 자막 한글화되어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게임 상에서는 부드러운 그린까지 전해지는 듯한 미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완전히 새로워진 코스들과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플레이 면에서도 기존의 간편한 조작 방식은 유지하되 새로운 하드웨어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조작이 추가되었다. 그 결과 PS비타의 기기적 특성을 살린 전략적 플레이가 가득하다. 특히, 온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최대 30인까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모두의 골프 6’의 판매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웹사이트(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
한글화되어 출시되는 `모두의 골프 6`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