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온라인 신규 직업 업데이트 서버증설
2008.02.21 15:5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은 MMORPG `이스온라인`에 21일 신규 직업 ‘시어’를 추가하고, 네번째 서버 ‘카나’를 오픈한다.
이번 신규 직업 추가에 따라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과 플레이 묘미가 더욱 확장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다양한 인스턴트 아이템을 만들고 소환수를 동반하는 ‘시어’의 특징으로 볼 때 파티플레이 등 협력전투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또, ‘카나’ 서버는 신규 서버로서 모든 게이머들이 동일선상에서 출발하는 것인 만큼 `이스온라인`을 처음 즐기는 게이머들이 플레이에 부담을 덜고 자유롭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도 또 다른 모험의 장이 될 수 있다.
‘시어’가 동반하는 소환수 제스터는 깜찍한 외형과 달리 근접공격시 확률적으로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등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력에 큰 도움이 되며, 키모 종족의 직업군에 속한다.
CJ인터넷 `이스온라인` 개발실장 주평국 부장은 “고레벨 게이머들과의 격차로 플레이에 부담을 느끼는 초보 게이머나 신규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이스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서버를 추가했다”며 “방어구 풀세트와 버프 종합스킬 등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더욱 활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설명했다.
신규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지원 내용은 `이스온라인` 홈페이지 (http://ysonlin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서버 ‘카나’ 오픈을 기념해 30레벨을 달성한 신규 캐릭터 중 선착순 천명에게는 넷마블 캐쉬의 행운도 제공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8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기승전결] 이상현상 못 찾으면 전역 불가! 당직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