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거짓의 윤무곡 오늘 발매 및 홈페이지 공개
2008.02.21 18:2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일본 석세스가 개발하고, 스튜디오나인이 퍼블리싱하는 닌텐도 DS전용 판타지 시뮬레이션 롤플레잉 게임 `거짓의 윤무곡`을 2008년 2월 21일, 오늘 발매한다.
`거짓의 윤무곡`은 다수의 유명 SRPG에 참가한 바 있는 실력파 스텝이 제작한 완전신작으로, 기존 SRPG에서는 시도된 바 없었던 닌텐도 DS에 최적화된 독창적인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어의 진행 방식에 따라 시나리오와 엔딩이 전혀 달라지는 멀티 시나리오가 일품인 작품이다.
한편, 게임 발매에 맞춰 공식 홈페이지 (http://brand.danawa.com/rondo)를 공개하여 ‘스토리’, ‘세계관’, ‘캐릭터’, ‘시스템’ 등 「거짓의 윤무곡」만의 매력적인 세계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모션 영상이나 한글판 플레이 영상의 감상 및 유저들이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소감이나 공략 정보 등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당초 예약 특전으로 사용될 예정이었던 48페이지 분량의 특제 화보집 `거짓의 윤무곡 ART WORKS`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구입을 원하는 유저들의 요청으로 조기 구입 특전으로 변경,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발매 초기 구입자에게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 * 특전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조기에 품절될 수 있으며, 특전을 증정하지 않는 매장도 있기 때문에 구입 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거짓의 윤무곡`은 현재 유명 게임매장 및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CFK 홈페이지(http://www.cyberfront.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