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케이오, 신규 맵 질주(Speeding) 추가
2008.02.22 14:35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내부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집단대전격투 게임 ‘퍼펙트케이오(perfectko.pmang.com)’에 신규맵 ‘질주(Speeding)’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맵 ‘질주(Speeding)’는 스피드 마니아들의 아지트인 지하 주차장을 배경으로 스포츠카와 바이크들의 시끄러운 엔진소리가 들리는 듯한 이미지로 제작되었다. 맵은 U자 형태로 구획이 나뉘어져 있어 1대1로 먼저 대전을 치뤄 살아 남은 유저들이 중간에 방해물을 부수고 다시 격전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기존 링아웃, 불, 벚꽃 맵의 할어버지 NPC와 같이 플레이를 방해하는 요소는 없으나, 각 라운드마다 장애물 수가 랜덤하게 형성되어 게임 플레이에 변화를 준다. 맵의 특성 상 1대1에서 상대를 제압한 후 같은 편에게 협력하는 것이 승리를 위한 지름길인 까닭에 1대1 대전과 팀 플레이에 모두 능한 게이머들에게 가장 유리하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맵의 탄생 비화까지 담은 개발 노트를 공개하고, 간단한 퀴즈를 내어 개발 노트에 꼬리말로 답을 쓰는 유저들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즉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퍼펙트케이오’ 신규맵 질주(Speeding)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perfectko.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