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케이오, 신규 맵 질주(Speeding) 추가
2008.02.22 14:35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내부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는 집단대전격투 게임 ‘퍼펙트케이오(perfectko.pmang.com)’에 신규맵 ‘질주(Speeding)’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맵 ‘질주(Speeding)’는 스피드 마니아들의 아지트인 지하 주차장을 배경으로 스포츠카와 바이크들의 시끄러운 엔진소리가 들리는 듯한 이미지로 제작되었다. 맵은 U자 형태로 구획이 나뉘어져 있어 1대1로 먼저 대전을 치뤄 살아 남은 유저들이 중간에 방해물을 부수고 다시 격전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
기존 링아웃, 불, 벚꽃 맵의 할어버지 NPC와 같이 플레이를 방해하는 요소는 없으나, 각 라운드마다 장애물 수가 랜덤하게 형성되어 게임 플레이에 변화를 준다. 맵의 특성 상 1대1에서 상대를 제압한 후 같은 편에게 협력하는 것이 승리를 위한 지름길인 까닭에 1대1 대전과 팀 플레이에 모두 능한 게이머들에게 가장 유리하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신규 맵 추가를 기념해 맵의 탄생 비화까지 담은 개발 노트를 공개하고, 간단한 퀴즈를 내어 개발 노트에 꼬리말로 답을 쓰는 유저들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즉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퍼펙트케이오’ 신규맵 질주(Speeding)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perfectko.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5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6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