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 PVP MMORPG 시공찬가 전장 시스템 추가
2008.03.07 13:2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이젠엔터테인먼트는 캐쥬얼 PVP MMORPG ‘시공찬가’에 3월 6일부터 ‘전장’ 시스템을 추가했다.
새로운 인스던트 던전 및 신규 아이템 획득을 위한 전장 PvP 를 유도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전장’은 각 월드에 1개의 채널에만 존재하며 레벨에 따라 고르도 협곡과 알고르 고원으로 나뉜다. 포털을 통해 출입하는 전장에 입장 하기 위해서는 해당 NPC에게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전장에 입장해서 상징물을 파괴한 국가에게는 인스턴트 던전 (카도로스 호수)에 입장할 수 있는 특권을 부여함과 동시에 상대국가는 2시간 동안 해당 전장에 출입이 불가능하다. 카도로스 호수에 입장하게 되면 용병을 임대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짐과 동시에 몬스터를 처치하면 장신구에 부가속성(마비저항, 디스펠 저항)을 부여 할 수 있는 주문서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NPC(사알로)를 통해 가공 주문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패치는 `전장` 시스템 추가 외 그 동안 불편을 겪었던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반영한 게임 내 벨런싱 패치가 병행될 예정이기도 하다.
이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고레벨 유저들뿐만 아니라 중, 저레벨 유저들의 PVP를 활성화 시켜 시공찬가 온라인이 다시 한번 붐 업 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공찬가’ 홈페이지((http://sigong.uzoo.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