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2008.03.11 17:14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넥슨(http://www.nexon.com)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월 13일부터 3월 20일까지 ‘큐플레이’를 즐기는 게임 속 커플에게는 경험치 20%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게임 내에서 “화이트데이”라고 입력하면, 커플 및 솔로 유저들에게 각기 다른 재미있는 효과(이펙트)가 펼쳐지는 ‘커플vs솔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같은 기간 ‘큐플레이’에서는 총 28종의 화이트데이 아이템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해당 아이템을 선물할 경우 선물과 함께 적은 사랑의 메시지가 게임 전체에 공개된다.
‘카트라이더’에는 오는 13일을 기해, 화이트데이 특별 퀘스트 및 커플 전용 아이템 ‘웨딩 유니폼’ 등이 추가된다. 화이트데이 퀘스트는 카트라이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행 시 ‘러브캔디 풍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비엔비’의 ‘특별한 맵’도 한시적으로 공개된다. ‘커플바늘’ 아이템을 갖고 있는 유저들은 3월 14일부터 3월 30일까지 그 동안 숨겨져 있던 ‘특별한 맵’을 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한 맵’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엘소드’에서는 3월 13일부터 3월 26일까지 게임 내 마을에서 ‘화이트데이 퀘스트’를 수령한 후 ‘설탕’ 아이템을 수집하면 ‘막대사탕’, ‘별사탕’, ‘하트사탕’ 등 다양한 모양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루니아전기’에서는 3월 27일까지 화이트데이 이벤트 스테이지인 ‘초콜릿 언덕’을 오픈한다. 해당 스테이지에서 수행 가능한 ‘코코넛 열매’ 퀘스트를 완료하면 마법력(마나) 및 체력을 회복하게 해주는 초콜렛 아이템(‘초코 우유’, ‘초콜릿’, ‘초코 케익’)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랜덤으로 나오는 ‘곱게 접혀진 편지’를 획득하면 미공개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연인들의 축제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대표 캐주얼 게임들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을 나누는 특별한 날, 넥슨 게임 속에서도 많은 사랑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
9
[오늘의 스팀] 10주년 DLC가 아크: 서바이벌을 망쳤다
-
10
[겜ㅊㅊ] 제 2의 언더테일이라 불린, ‘압긍’ 게임 5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