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3, 오는 4월 새로운 맵팩(Map Pack) 선보여
2008.03.20 19:00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Xbox360의 블록버스터 타이틀인 ‘헤일로 3’의 3가지 신규 맵(Map)이 오는 4월 선보인다.
마이크로소프트와 번지스튜디오는 오는 4월 15일 Xbox Live를 통해, `헤일로 3`의 새로운 다운로드 콘텐츠인 ‘레전더리 맵팩(Legendary Map Pack)’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오늘 밝혔다. 지난해 12월 ‘히로익 맵팩(Heroic Map Pack)’을 선보인 후, 4개월만에 또 다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
고스트타운(Ghost Town), 애벌랜치(Avalanche), 그리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또 하나의 맵 등 총 3개로 구성된 이번 ‘레전더리 맵팩’은 Xbox Live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800 마이크로소프트 포인트로 구매해 내려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맵팩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포지(Forge) 기능까지 포함돼 헤일로 3를 사랑하는 전세계 730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모습의 헤일로 3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작년 9월에 발매된 Xbox 360 최고의 대작 타이틀인 `헤일로 3`는 출시 이후 730만장 이상이 판매됐으며, 전세계 게이머들이 Xbox Live 상에서의 즐긴 시간만해도 5억 시간 이상이다. 작년 12월 추가된 히로익 맵팩의 다운로드 건수 역시 100만 건 이상을 돌파하는 등 헤일로 3의 명성과 인기는 지속되고 있다.
고스트 타운(Ghost Town) - 고스트타운은 한때 부유했지만 전쟁의 잔해로 황폐한 도시 ‘보이(Voi)’ 주변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무너진 빌딩들 사이엔 유용한 엄폐물들과 함께 위험한 함정들이 도사리고 있다. 좁은 통로와 계단들을 통해, 게이머들은 답답했던 육상 전투에서 벗어나 아찔한 옥상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고스트타운은 중간 크기의 맵으로 팀 슬레이어(Team Slayer) 게임 또는 작은 규모의 목적 달성용 게임에 적합하다.
애벌랜치(Avalanche) - 두 번째 맵 애벌랜치는 차량장비를 바탕으로 한 대형 맵. 돌아온 호넷에는 새로운 내장, 드라마틱한 외장, 그리고 최신 장비가 더해져 기존 맵과는 다른 신선함을 선사한다.
미공개 Map -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번째 맵은 차후 Bungie.net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작은 규모의 슬레이어(Slayer) 맵 팬이라면 큰 기대를 가져도 좋을 듯.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