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찬가, 게임포털 UPLAY에서도 즐긴다
2008.04.29 19:5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이젠엔터테인먼트의 게임포털 ‘UZOO’에서 서비스하고 ROCKSOFT에서 개발한 캐쥬얼 PVP MMORPG ‘시공찬가’가 지난 4월 25일 드림라인의 포탈사이트 UPLAY 와 채널링 계약을 완료하였다.
`시공찬가`는 지난 4월 이디엠소프트(룰루게임), 한국도서보급(산타게임)과 추가로 채널링 계약을 채결한 바 있으며, 현재 우주닷컴, 게임엔젤, 네티모, 짱파일, 마이클럽, 피그윙, LG파워콤(엑스피드) 등의 포털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 중 이기도 하다.
`시공찬가`는 지난 4월 초 홈페이지를 대규모 리뉴얼을 실시하여, 전체적인 홈페이지 디자인이 게임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웅장하고 몽환적인 스타일로 교체한 바 있어서 게임을 즐기기에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탈바꿈 하기도 하였다.
이젠엔터테인먼트의 김정수 차장은, "게임 업계의 경우, 규모가 큰 업체에 비해 중소업체들은 상대적으F로 게임 마케팅에 소극적일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온라인 게임 `시공찬가`는 이러한 시장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아직까지 국내에 자리잡지 못한 `게임 채널링` 이라는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도입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게임 `시공찬가`와 같은 양질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드림라인에 채널링 계약을 맺은 시공찬가는 5월 8일 UPLAY에 정식 런칭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공찬가 홈페이지(http://sigong.uzoo.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