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VS SK하이닉스, 리그 오브 레전드 직장인 대회 열렸다
2014.12.30 18:30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나이스게임TV는 지난 12월 27일(토)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e스포츠 펍 리그 앤 토너먼트에서 직장인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LoL) 토너먼트 1회차 대회가 진행되었다.
이 대회는 LoL의 국내 공식 아마추어 대회의 일환으로 1회차에서는 반도체 라이벌 기업인 삼성전자 VS SK하이닉스가 출전해 뜨거운 승부를 펼쳤다.
현장에서는 양사의 사내대표를 선발하는 경기가 먼저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대표로 선발된 삼성전자와 하이닉스의 라이벌 매치에서는 높은 수준의 경기력을 선보인 삼성전자가 우승했다. 우승팀에는 100만원, 준우승 팀에는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또한 현장에서 펼쳐진 사내 동료, 가족, 친구를 응원하기 위한 뜨거운 응원전도 볼거리였다. 이들은 현장에서 대회를 관람한 직장인들을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간단한 주류와 먹거리를 즐기며 자신이 응원하는 기업의 팀을 열정적으로 응원하여 직장인 토너먼트만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었다.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며 나이스게임TV가 진행하는 LoL 국내 공식 아마추어 대회: 직장인 토너먼트는 1~2회차까지는 별도의 라이벌 기업 섭외를 통해 진행되며 3회차부터 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직장인 토너먼트는 주관사인 나이스게임TV에서 아프리카TV, 다음TV팟을 통하여 생중계되며 관련 VOD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 (http://www.nicegame.tv/tournament/compan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2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3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4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5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9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