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패왕`, 새로운 모습으로 환골탈태
2008.08.11 16:33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KTH ‘올스타(www.allstar.co.kr)’는 플레이웍스가 개발한 전장 액션 RPG ‘패왕’이 8월 11일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를 준다고 밝혔다.
‘패왕’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홈페이지 메인 리뉴얼과 개발자 노트 업데이트 등 각종 프로모션을 ‘환골탈태(換骨奪胎)’라 명하고 ‘패왕’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업데이트된 개발자 노트의 영상은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조작 및 공격 방식 등의 튜토리얼을 추가한 모습과 지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이후 변모된 ‘패왕’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어 유저들에게 기대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패왕’의 ‘환골탈태(換骨奪胎)’를 기념해 8월 8일부터 9월 4일까지 ‘환골탈태(換骨奪胎)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발자 노트 동영상을 보고 게시판에 덧글을 다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 지포스 8600GT, 문화 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 PM은 “여름 시즌을 맞아 유저들에게 신선함을 주기 위하여 환골탈태(換骨奪胎)를 기획했다”며 “게임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올 하반기 서비스에 돌입할 계획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전장 액션 RPG ‘패왕’은 간편하고 쉬운 조작의 횡스크롤 방식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최근 활발한 연예 방송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자밀라를 홍보 모델로 써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이번 ‘패왕’의 환골탈태(換骨奪胎)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