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심즈 레이블 신작 게임 8개 공개
2008.08.26 17:12게임메카 나민우 기자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코리아)는 8월 24일, ‘심즈2’ 의 8번 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인 ‘심즈 2 알콩달콩 아파트’ 발매 기념 ‘심데이 파티’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심데이 파티는 네 번째를 맞은 ‘심즈’ 유저들을 위한 게임 시사회로, 이번 행사는 특히 ‘심즈’ 레이블에서 올 하반기에 출시할 게임 8가지 공개와 함께 더욱 풍성한 내용으로 채워졌다. 이 날 공개된 게임들은 ‘심즈 2 알콩달콩 아파트 (PC)’, ‘심시티 나만의 도시 (NDS)’, ‘심시티 나만의 도시 (Wii)’, ‘마이심즈 (PC)’, ‘마이심즈 심들의 왕국 (NDS)’, ‘마이심즈 심들의 왕국 (Wii)’, ‘심애니멀 (NDS)’, ‘심즈3 (PC)’ 이다.
8월 28일 출시 예정인 ‘심즈 2 알콩달콩 아파트’ 는 아파트 생활의 재미와 대인관계 등 함께 더불어 사는 세상을 그리는 것에 중점을 둔 확장팩으로 다양한 동작과 함께 마녀, 과학도, 보헤미안 등의 새로운 사교 그룹 NPC가 추가되었다.
9월 출시 예정인 ‘심시티 나만의 도시 (NDS, Wii)’ 는 창조, 경영, 파괴라는 컨셉 아래, 고대와 현대, 동양과 서양 등 독특한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고 경영하는 게임이다. 특히, 조언자를 고용해 건설과 경영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비행기를 타고 다니며 자신이 창조한 도시를 한 눈에 들여다볼 수 있다.
10월에 출시 예정인 ‘마이 심즈 (PC)’는 지난 해 출시된 ‘마이 심즈 (NDS, Wii)’ 의 PC버전으로, 기존의 게임에 PC 버전만의 아이템,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PC 버전 심즈로서는 최초로, 온라인 기능이 들어 있어 최대 8명까지 친구들과 채팅을 하거나, 직접 만든 집, 아이템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오는 10월, 내년 2월에 각각 다른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인 ‘마이 심즈 심들의 왕국 (NDS, Wii)’ 은 왕국을 재건하기 위한 다양한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마다 숨겨져 있는 에센스를 찾아내 희귀한 아이템을 만들고, 여러 가지 미니 게임을 통해 돈과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내년 2월 출시 예정인 ‘심애니멀 (NDS)’ 은 심즈 레이블의 새로운 프랜차이즈로, 다양한 숲 속 동물들의 생활을 함께 하며 그들이 먹이를 찾고, 사랑하고, 즐기도록 도와주는 게임이다.
‘심즈3 (PC)’는 내년 2월에 출시되는 ‘심즈’의 세번째 오리지널 게임으로, ‘심즈 1, 2’ 를 기본 바탕으로 유저들의 바람을 적용해 환상적인 그래픽에 담아낸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경계가 없는 열린 마을, 다양한 체형과 복합적인 성격의 심 (Sim: 심즈의 캐릭터), 그리고 무엇이든 원하는 아이템, 집,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확장된 창조 툴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심데이 파티는 ‘심즈’ 공식 커뮤니티인 모두의 심즈(http://café.daum.net)의 댓글 이벤트에 신청한 총 240명 중 선정된 70명이 참가했다. 유저들은 다양한 게임의 정보를 얻고, 회원들 간에 친목을 다졌으며, 8번째 확장팩을 기념하여 마련된 8월의 주인공 생일파티와 스피드 퀴즈, 경품 추첨 등 이벤트도 즐겼다.
‘심즈2’ 알콩달콩 아파트는 8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 가격은 20,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A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