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X, 학교 앞에서 닭다리 스낵과 만나요!
2008.10.20 10:3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제이씨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고스트X`는 지난 ‘친구 추천 이벤트’에서 추천을 가장 많이 학생이 있는 상위 학교 3개를 선정했다. 하교하는 학생들에게 학교당 각 1000개의 닭다리 스낵을 나누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것.
가장 추천을 많이 하여 이벤트 행사학교로 선정된 광운전자공업고등학교와 전일중학교, 분당정보산업고등학교 앞은 학생들의 열띤 호응으로, 순식간에 상품이 소진될 만큼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하교 시간에 맞추어 진행 된 이번 이벤트는 도우미와 함께 퀴즈를 풀거나 간단한 게임에 참여하면 농심 닭다리 스낵, `고스트X`의 독특한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JCE는 푸짐한 상품으로 전교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200여명의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학생은 “친구에게 고스트X를 추천해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우리 학교에서 직접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스트X의 전도사로서 지속적으로 게임을 추천하겠다”고 말했다.
`고스트X` 사업실의 장지웅 팀장은 “유저들의 이야기를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닭다리 스낵 증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고스트X가 되겠다”고 밝혔다.
`고스트X`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x.joycit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5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