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온라인, 여성모델 콘테스트 개최
2008.10.27 17:33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온라인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데이트온라인’을 개발중인 GPM스튜디오와 MX미디어는 제1회 여성 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 10일부터 시작되어 약 한 달 반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예선, 본선을 걸쳐 최종 선발된 후보자가 결선에 진출해 경합을 벌이게 된다.
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이 각자의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데이트온라인’ 회원들의 추천을 통해 16명이 선출된다.
예선을 통과한 16명의 후보들에게는 각자 미션이 주어지게 되는데 ‘데이트온라인’ 여성 캐릭터의 스타일을 똑같이 연출하여 사진을 찍어 올리면, ‘데이트온라인’ 회원들이 또 한번 16명의 후보들을 평가하여 그 중 회원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8명만이 최종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에서 선발된 8명의 후보들은 실물면접을 통해 관리자의 심사를 받게 되고 여기서 총 4명이 당첨되어 ‘데이트온라인’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특히 결선에서 선발된 4명의 참가자들은 ‘데이트온라인’ 게임의 메인 모델로서 CF모델 및 온라인 화보집 촬영,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등에 참여하게 된다.
회사 측은 이번 콘테스트에 ‘데이트온라인’ 모델을 추천해준 회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1만원상당 도서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GPM스튜디오와 MX미디어는 앞으로 ‘데이트온라인’ 모델 콘테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이 여성모델 콘테스트였다면 다음에는 남자모델 콘테스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콘테스트가 첫 시작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이해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데이트온라인’ 모델 콘테스트의 자세한 내용은 11월 10일 커뮤니티 사이트(www.dateonline.co.kr)에 공개될 예정이며, 콘테스트 시작 날짜에 맞춰 커뮤니티 리뉴얼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