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설, 여자친구에게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자
2012.03.13 17:55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미지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서비스중인 웹MMORPG ‘마계전설’이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웹게임 ‘마계전설’은 턴제 전투 방식을 탈피한 실시간 MMORPG로 3단계 난이도로 구성 된 인스턴트 던전과 펫, 탈것, 전장 시스템 등 기존 온라인 게임의 기능과 시스템을 구현하여 화제가 된 게임이다.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내 사랑을 받아주오’ 테마의 이번 이벤트는 친구에게 패션 아바타를선물한 유저와 선물을 받은 유저에게 각각 게임 아이템이 추가로 주어진다.
추가로 지급되는 이벤트 아이템 중 ‘천신의 깃털’은 날개를 최상위 단계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이며, ‘금메달’은 고급 전장장비를 제작하기 위해 전장 지역에서 PVP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제조 아이템이다.
엔틱게임월드 노형우 PM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게임내에서 친한 친구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레벨확장 및 컨텐츠 추가와 같은 2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 중이오니 꾸준한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계전설’은 지난 8일 신학기 기념으로 남성 4종, 여성 8종의 이동속도, 모든 속성, 공격 속도 등 캐릭터 능력을 상승시키는 신규 패션 세트 아바타를 업데이트했다.
‘마계전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ma.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