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오브워, 1주년기념 최강자전 및 유저간담회 개최
2008.12.19 20:14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감마니아코리아와 지앤아이소프트가 공동 개발하는 `아트오브워(Art Of War)`가 12월 22일 저녁 6시부터 용산 랜드시네마 e-스타디움에서 2008 아트오브워 최강자전 및 유저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트오브워’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실시될 이번 행사에서는 평소 게임에 애정과 관심을 주시는 유저들과 ‘아트오브워’ 개발자가 그 동안 진행되어온 개발과정과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서로 게임을 즐기면서 편하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2008 ‘아트오브워’ 최강자전도 치러지는데 지난주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예선경기를 거쳐 본선진출자가 결정되었고 토너먼트형식으로 게임 최강자를 가려내어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감마니아코리아 강제권 총괄PM은 “지난 1년 동안 아트오브워를 사랑해주신 유저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하였다.”며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은 물론 여러 가지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 아트오브워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참가신청자 외에도 당일 관람이 가능하니 게임에 관심 있는 유저들의 많은 관람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08 아트오브워 최강자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오브워` 공식홈페이지(www.aow.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9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