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오디션, 주간 오프라인 대회 성황리 마쳐
2008.12.22 16:2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한빛온오디션’ (http://audition.hanbiton.com)이 진행하는 ‘다음(DAUM)과 함께하는 오디션 퍼펙트 리그’의 세 번째 주간오프라인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6일부터 시작한 주간오프라인 대회에 참여하려는 유저들과 관객들의 수가 점점 많아져 경기장의 열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0일 진행된 3번째 주간오프라인 대회에는 50여 명의 참가자들과 40여 명의 관객들이 참석해 경기장을 가득 채웠다.
주간오프라인 대회에서는 10개 조로 2 선승제를 통해 각 조의 1위가 본선에 진출, 5명씩 2개조로 나뉘어 단판승으로 각 조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유저들이 결승전에 진출해 순위 대결을 펼쳤다. 이번 결승에서는 3명의 유저가 한번씩 1승을 거두며 팽팽한 대결을 펼쳐 다른 경기 때보다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줬다. 최종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유저들은 랭킹이 훨씬 높은 유저들을 물리치고 우승을 거머쥐어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얻었다.
이번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S1스타(닉네임)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최종 파이널 대회 출전권을 수여하고, 2위와 3위를 차지한 우승자들에게도 10만원의 상품권과 파이널 대회 출전권을 각각 증정했다. 또한, 우승을 하지 못한 모든 참가자들에게 3만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선물했다.
한편, 매주 화요일에는 아프리카 TV와 다음 TV팟을 통해 ‘오디션 월드’를 방송하는데, 오는 23일 방송에서는 오디션의 두 팸(길드) 간의 대결이 방송될 예정이다.
리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오디션(http://audition.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