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업, 슈퍼주니어 캐릭터 공개
2009.01.06 11:4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소리바다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음악 커뮤니티 게임 무브업이 슈퍼주니어 캐릭터를 새로 추가하고 `슈퍼주니어-Happy와 함께하는 커플페스티벌 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무브업은 ‘여성을 위한 게임’을 표방하고 나선 온라인 댄스 게임으로, 실제 여성 사용자들의 비율이 70%에 근접해 게임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무브업은 6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이특,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으로 구성된 슈퍼주니어-Happy 6명의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용자들은 얼굴 생김새에서부터 의상과 헤어스타일까지, 슈퍼주니어 멤버를 꼭 닮은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커플댄스를 즐길 수 있다. 미션 안내, 판정 사운드 등 슈퍼주니어가 직접 녹음한 효과음도 맛볼 수 있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인 이특과 신동은 이번 업데이트를 위해 캐릭터 개발단계에 직접 참여해 댄스 동작과 캐릭터 디자인 자문역할을 수행하며 캐릭터의 사실감을 극대화했다.
무브업은 이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슈퍼주니어-HAPPY와 함께하는 커플페스티벌 2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슈퍼주니어-해피 6명의 캐릭터와 각각 커플댄스를 추고 미션을 완성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팟터치, 패션시계, 패션반지, 머플러 등 슈퍼주니어의 애장품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사인이 담긴 포토북과 다이어리, 스와로브스키 귀걸이, 블루투스 이어폰, 영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또한 파이널테스트 기간 중 무브업에서 레벨업을 달성한 사용자에게는 2009년 토정비결, 사주, 궁합을 모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리바다 게임사업팀 임양섭 과장은 “댄스동작 자문을 슈퍼주니어에게서 직접 구하고 멤버의 의견에 따라 디자인을 수정하는 등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음악게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인기 가수와 사용자들이 같이 호흡할 수 있는 마케팅으로 유저들을 즐겁게 하고 싶다”고 밝혔다.
무브업 `슈퍼주니어-Happy와 함께하는 커플페스티벌 2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무브업 홈페이지(moveup.soriba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페이커 “찝찝함 남은 우승… 내년엔 더 성장할 것“
- 2 [롤짤] 롤드컵 우승 '진짜 다해준' 페이커
- 3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4 몬헌 와일즈 베타, 우려했던 최적화 문제에 발목
- 5 이제 본섭은 어디? 소녀전선 중국 서비스 종료한다
- 6 예비군·현역 PTSD 오는 8출라이크, '당직근무' 공개
- 7 컴투스, 데스티니 차일드 기반 방치형 RPG 신작 낸다
- 8 어쌔신 크리드 총괄 '편협한 공격 멈춰달라’
- 9 [오늘의 스팀] 헬다이버즈 2 정상화 완료
- 10 넥슨이 메이플월드로 만든 '바람의나라 클래식'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