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대, 풍성한 설 이벤트와 함께해요! 펭구리의 새해 선물이 쏟아진다.
2009.01.23 18:05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SK텔레콤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15년 전통 1인 개발 MMORPG `신마법의대륙`이 다양한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마법의대륙`은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펭구리 게시판에 새해 인사를 남겨준 모든 유저에게 캐쉬 아이템(망각의 가루)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들이 남긴 새해 인사 글이 100개를 넘으면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경험치 2배, 드랍률 2배를 적용하는 `새해 인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레이스 이벤트 진행자인 마론이 4가지 캐쉬 아이템을 하루에 한 개씩 지급하는 이벤트와 모든 인기 캐쉬 아이템을 20%~50% 할인 판매하는 `아이템 기간 한정 할인 판매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을 하면서 몬스터를 잡으면 일정 확률로 펭구리의 새해 선물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유저들을 기다린다. 펭구리의 새해 선물 아이템을 열면 문화상품권, 캐쉬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마법의대륙`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전 맵에서 몬스터 사냥 시 체력 회복용 떡국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드랍한다. 다양한 설 기념 이벤트 외에도 `신마법의대륙`은 더욱 편리한 사냥을 위한 신규 아이템 `레프리컨의 손길(자동 버프 스킬 슬롯 추가)`과 마력부여 인챈트 옵션을 위한 패키지 아이템 `카라의 세트`를 업데이트 한다.
펭구리 엔터테인먼트 김태환 대표는 "설 연휴를 맞아 `신마법의대륙`을 플레이 하는 유저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마법의대륙`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inmadae.com)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