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 쉐이커 ‘흔들흔들’ 오디션 공동 프로모션
2009.03.19 10:08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코카콜라사의 음료브랜드 환타(www.fanta.co.kr)가 ‘환타 쉐이커 흔들흔들’의 출시를 기념해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www.clubaudition.com)`과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3월 19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하는 ‘환타 댄스 배틀’을 개최한다.
‘환타 쉐이커 흔들흔들’은 탄산음료의 기존 상식을 완전히 뒤집고 ‘흔들어야만 마실 수 있는’ 탄산젤리 음료이다. 젤리를 씹는 순간 탄산이 입안에서 터지는 재미 외에도, 차갑게 냉장한 후 10번 정도 세게 흔들어 마셔야 하는 특징이 있다.
‘환타 댄스 배틀’의 재미를 배가하기 위해 오디션 게임 내에 ‘환타존’ 도 특별히 만들었다. 맵 전체를 환타 브랜드 로고와 제품 비주얼로 디자인해 마치 ‘펀’한 ‘환타 세상’으로 들어온 느낌을 준다.
‘환타존’ 에서 진행되는 댄스 배틀에는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댄스 배틀 참가자에게는 순위와 상관없이 추첨을 통해 산요 캠코더, i-station PMP, 아이팟 나노 8G, 환타 쉐이커 흔들흔들 1박스 등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댄스 배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댄스 동영상들이 다음 TV팟과 환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 코카콜라의 온라인 마케팅 담당 강은경 차장은 “탄산음료를 나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재밌게 흔들어 마신다는 ‘환타 쉐이커 흔들흔들’의 기발한 제품 컨셉이 오디션이 가지고 있는 발랄하고 유쾌한 댄스게임 이미지와 잘 맞아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오디션과의 프로모션을 통해 환타 브랜드의 특징인 재미적인 요소가 더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9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10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