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컬쳐랜드 통해 ‘파이널퀘스트’ 채널링
2009.05.07 11:05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는 한국문화진흥(www.kcpi.co.kr)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의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이널퀘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fq.space.co.kr)를 통한 서비스와 함께 한국문화진흥의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를 통해서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컬쳐랜드의 회원은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치면 된다.
지난 4월 12일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친 ‘파이널퀘스트’는 모험과 퍼즐이라는 독특한 재미 요소와 안정적인 게임 진행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기존 횡스크롤 게임과는 차별화되는 어드벤쳐 스킬과 퍼즐형 던전 등은 게임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어 향후 오픈베타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컬쳐랜드와의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파이널퀘스트를 더 많은 유저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곧 이어 진행될 테스트와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브플렉스와 한국문화진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파이널퀘스트’ 외의 다른 게임에 대해서도 전략적 파트너쉽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5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6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7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8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9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