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컬쳐랜드 통해 ‘파이널퀘스트’ 채널링
2009.05.07 11:05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www.liveplex.co.kr)는 한국문화진흥(www.kcpi.co.kr)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의 모험액션 RPG ‘파이널퀘스트’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이널퀘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fq.space.co.kr)를 통한 서비스와 함께 한국문화진흥의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를 통해서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컬쳐랜드의 회원은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치면 된다.
지난 4월 12일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친 ‘파이널퀘스트’는 모험과 퍼즐이라는 독특한 재미 요소와 안정적인 게임 진행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기존 횡스크롤 게임과는 차별화되는 어드벤쳐 스킬과 퍼즐형 던전 등은 게임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어 향후 오픈베타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이브플렉스 퍼블리싱사업부 이재범 본부장은 “컬쳐랜드와의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파이널퀘스트를 더 많은 유저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곧 이어 진행될 테스트와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브플렉스와 한국문화진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파이널퀘스트’ 외의 다른 게임에 대해서도 전략적 파트너쉽 관계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임을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8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겜ㅊㅊ] 스팀 방치형 축제, 역대 할인율 추천작 4선